1. 내 가게 위치로부터 배달 가능한 반경 3킬로 이내 페이스북 사용자에게만 치킨집 광고를 보낼 수 있다면…

2. 연락처 및 수신동의를 요구하는 설문광고에 응모자의 이름과 연락처를 자동 입력해주고 제출 예스 노 원클릭만으로 응답을 받아낼 수 있다면…

3. 중국요리를 좋아하는 사람 중 짜장면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짜장 사진을 싣고, 짬뽕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짬뽕 사진으로 만든 광고를 선별적으로 보낼 수 있다면…

4. 한번 우리 가게를 방문했던 사람, 혹은 우리 몰에서 구매했던 사람, 우리 홈페이지를 방문한 사람들 중 페이스북 사용자만 골라내어 그들에 한해서만 광고를 내보낼 수 있다면…

5. 같은 광고 대상에게 이미지 광고와 동영상 광고 중 어느 게 더 효과적인지 테스트해보고 더 효과가 좋은 광고를 선택할 수 있다면…

기타 등등의 광고가 페이스북에선 가능합니다.. 현재 일반 사용자가 쓸 수 있는 페이스북 광고 상품 유형은 15가지가 넘습니다…^^

작년 가을께부터 시작해서 격월로 진행하는 페이스북 광고 실전 심화 교육 과정이 있습니다.
회사 일 때문에 겨울-봄 시즌을 넘기고 지난 6월 들어 4기 과정을 다시 재개했는데요,

다시 두 달이 지나서 이번 8월 말(24일, 31일 오후 각 5시간) 두 주에 걸쳐서 5기 과정을 진행합니다.
장소는 [구로디지털단지]역 인근 [삼성IT밸리] 빌딩 6층에 있는 [이소프팅] 교육장이고요…

격월로 열고 있는 페이스북 타겟마케팅 실전 클리닉과정 안내 링크입니다.

>>> http://j.mp/2aCB0vw

이소프팅_광고안내_커리큘럼

페이스북 광고가 계속 진화하고 새로운 광고 상품들이 나오기 때문에 10시간도 시간이 모자라 고민이긴 한데…

그래도 배워두시면 지금까지 광고와는 차원이 다른 타겟 광고의 새로운 세상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모집요강은 링크 눌러보시면 상세히 설명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이틀에 모든 것을 마스터한다는 생각보다는 모를 때 물어보고 언제든 필요할 때 서로 조언을 구할 수 있는 학습 네트워크를 만난다는 마음으로 오시면 좋겠습니다.
실제로 모든 오프라인 참가 교육은 지식이나 팁 몇 가지를 배우는 목적보다 사람을 만나고 정보 교류망을 확보하는 데 더 큰 목표를 두시는 게 현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