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내 가게 위치로부터 배달 가능한 반경 3킬로 이내 페이스북 사용자에게만 치킨집 광고를 보낼 수 있다면…
2. 연락처 및 수신동의를 요구하는 설문광고에 응모자의 이름과 연락처를 자동 입력해주고 제출 예스 노 원클릭만으로 응답을 받아낼 수 있다면…
3. 중국요리를 좋아하는 사람 중 짜장면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짜장 사진을 싣고, 짬뽕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짬뽕 사진으로 만든 광고를 선별적으로 보낼 수 있다면…
4. 한번 우리 가게를 방문했던 사람, 혹은 우리 몰에서 구매했던 사람, 우리 홈페이지를 방문한 사람들 중 페이스북 사용자만 골라내어 그들에 한해서만 광고를 내보낼 수 있다면…
5. 같은 광고 대상에게 이미지 광고와 동영상 광고 중 어느 게 더 효과적인지 테스트해보고 더 효과가 좋은 광고를 선택할 수 있다면…
기타 등등의 광고가 페이스북에선 가능합니다.. 현재 일반 사용자가 쓸 수 있는 페이스북 광고 상품 유형은 15가지가 넘습니다…^^
작년 가을께부터 시작해서 격월로 진행하는 페이스북 광고 실전 심화 교육 과정이 있습니다.
회사 일 때문에 겨울-봄 시즌을 넘기고 지난 6월 들어 4기 과정을 다시 재개했는데요,
다시 두 달이 지나서 이번 8월 말(24일, 31일 오후 각 5시간) 두 주에 걸쳐서 5기 과정을 진행합니다.
장소는 [구로디지털단지]역 인근 [삼성IT밸리] 빌딩 6층에 있는 [이소프팅] 교육장이고요…
격월로 열고 있는 페이스북 타겟마케팅 실전 클리닉과정 안내 링크입니다.
페이스북 광고가 계속 진화하고 새로운 광고 상품들이 나오기 때문에 10시간도 시간이 모자라 고민이긴 한데…
그래도 배워두시면 지금까지 광고와는 차원이 다른 타겟 광고의 새로운 세상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모집요강은 링크 눌러보시면 상세히 설명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이틀에 모든 것을 마스터한다는 생각보다는 모를 때 물어보고 언제든 필요할 때 서로 조언을 구할 수 있는 학습 네트워크를 만난다는 마음으로 오시면 좋겠습니다.
실제로 모든 오프라인 참가 교육은 지식이나 팁 몇 가지를 배우는 목적보다 사람을 만나고 정보 교류망을 확보하는 데 더 큰 목표를 두시는 게 현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