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플루언트CRM을 이용해 메일침프와 같은 기존의 이메일 마케팅 솔루션의 기능과 역할을 충분히 대체할 수 있는지에 대한 상세 리뷰 기사를 구글 자동번역으로 한글화한 글입니다.
원본 링크: https://isotropic.co/fluentcrm-pro-review-can-this-replace-mailchimp-and-other-3rd-party-solu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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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luentCRM Pro 검토: 이것이 Mailchimp 및 기타 타사 솔루션을 대체할 수 있습니까?
원본 링크 : https://isotropic.co/fluentcrm-pro-review-can-this-replace-mailchimp-and-other-3rd-party-solutions/
FluentCRM Pro 는 이메일 마케팅 자동화를 제공하는 새로운 WordPress 플러그인입니다. MailChimp, Getresponse, Constant Contact 등과 같은 다른 솔루션과 정면으로 맞서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차별화 요소는 이것이 자체 호스팅 WordPress 플러그인이라는 것입니다. 즉, WordPress 설치에서 모든 연락처 및 이메일 캠페인에 액세스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구독자 또는 캠페인에 제한이 없음).
멤버십 설정이나 전자 상거래 상점과 같이 사용자가 많은 웹 사이트가 있는 경우 이 새로운 플랫폼에 관심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다른 모든 Fluent 제품, 기타 인기 있는 WordPress 플러그인과 통합되며 고유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최근에 클라이언트 WooCommerce 프로젝트에서 이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직접 경험할 수 있었고 이 기사에서 검토할 것입니다.
FluentCRM Pro 소개 비디오
https://www.youtube.com/watch?v=xdCjupXRp5w
이 리뷰는 FluentCRM pro 기능에 대해 논의하고 있습니다. WordPress 리포지토리에 무료 버전이 있습니다. 먼저 설치하고 테스트한 다음 작동 방식이 마음에 들면 프로로 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WordPress용 자체 호스팅 이메일 마케팅 플랫폼
이메일 캠페인 관리 및 생성 도구는 캠페인 생성, 템플릿 사용, AB 테스트 주제 및 콘텐츠까지 사용할 수 있는 완전한 마케팅 플랫폼입니다. 이메일 빌더의 구현은 독창적입니다. 그것은 단락, 머리글, 표, 이미지, 버튼, 열 및 사용자 정의 HTML과 같은 요소를 제공하는 구텐베르크의 제거된 버전을 사용합니다. 구텐베르그와 마찬가지로 드래그 앤 드롭 방식이며 오른쪽에 있는 블록 설정 패널을 통해 개별 블록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면 마케팅, 영업, 후속 조치 등을 위한 매우 복잡하고 보기 좋은 이메일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템플릿 라이브러리도 있으며 자신의 디자인을 템플릿으로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이메일을 개인화하기 위해 이름, 성, 이메일, 다양한 WooCommerce 변수 및 직접 만들 수 있는 사용자 정의 태그와 같은 동적 태그 모음이 있습니다.
모든 것을 설정했으면 테스트 이메일을 귀하의 주소로 보내고 실제 받은 편지함에서 어떻게 보일지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을 만든 후 목록, 목록 세그먼트를 선택하고 연락처를 제외할 수 있습니다. Fluentu CRM은 선택 항목을 기반으로 찾은 연락처 수를 알려준 다음 캠페인을 수동으로 검토하고 보낼 것입니다.
이제 이 이메일 빌더를 살펴보았으므로 동적이고 복잡한 이메일 마케팅 템플릿을 만들고 설정에서 제목을 설정한 다음 목록을 기반으로 수신자에게 보낼 수 있는 완전한 기능을 갖춘 솔루션임을 알 수 있습니다. 또는 세그먼트.
FluentCRM 연락처 관리 솔루션
이 플랫폼이 연락처를 관리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이것은 FluentCRM 의 또 다른 주요 기능이며 이메일 플랫폼과 결합하면 수많은 고급 자동화 도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연락처는 CSV 또는 표준 WordPress 사용자 관리 시스템에서 가져올 수 있습니다. 새로운 고객이 사이트나 상점에 등록할 때 자동으로 추가하도록 CRM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새 연락처를 수동으로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자가 추가되면 그에 대한 방대한 양의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전송된 이메일, WooCommerce를 사용하여 구매한 항목, 메모 및 활동이 포함됩니다.
연락처 그룹을 목록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목록은 태그별로 분류할 수 있으며 이 모든 정보와 데이터를 사용하여 특정 고객 그룹을 위한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FluentCRM 이메일 시퀀스
FluentCRM의 가장 좋은 기능 중 하나는 이메일 시퀀스 생성입니다. 이를 통해 개별 이메일을 만들고 다양한 시퀀스로 묶을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듯이 이메일 시퀀스는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수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이것은 구매 연락처를 얻는 것을 최종 목표로 일정 기간 동안 여러 이메일을 보낼 때입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이전과 동일한 이메일 작성 인터페이스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유일한 추가 사항은 여러 이메일을 생성하고 지연을 설정할 수 있으며 그녀도 전송 시간 범위라는 것입니다.
완전한 이메일 시퀀스를 가질 때까지 이 작업을 계속 반복합니다.
FluentCRM 자동화 도구
자동화 깔때기는 FluentCRM이 특정 사용자를 태그 지정하고 지정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먼저 WordPress, WooCommerce 또는 FluentCRM과 관련된 트리거를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이 자동화 깔때기에 대한 다양한 조건을 선택합니다. 이 예에서는 WooCommerce – new order 트리거를 선택했습니다. 즉, 고객이 이 상점에서 제품을 주문할 때마다 이 자동화가 적용됩니다. 이를 사용하여 제품을 구매한 후 7일 후에 리뷰 알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을 설정한 후 자동화 깔때기 빌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것은 여러 작업, 조건, 벤치마크 및 변수를 생성할 수 있는 경험과 같은 고유한 순서도입니다. 이 자동화를 통해 원하는 만큼 복잡하거나 간단하게 만들 수 있으며 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어떤 경우이든 쉽게 관리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자동화에 추가할 수 있는 다양한 작업은 광범위하며 WordPress 웹사이트에서 활성화한 플러그인을 기반으로 합니다. 작업에는 대기, 이메일 보내기, 태그 추가 및 메모 추가가 포함됩니다. 벤치마크에는 사용자가 도달할 수 있는 다양한 이정표가 포함됩니다. 우리 상황에서는 WooCommerce 제품을 구매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조건문은 if then 문입니다. 예를 들어 고객이 특정 제품을 구매한 경우 작업이 실행될 수 있고 그렇지 않은 경우 다른 작업이 실행됩니다.
FluentCRM을 사용하면 자동화를 여러 가지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이메일 목록을 자동으로 분류하고 관리하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이메일 시퀀스에 개인을 추가하거나 직접 메시지를 보내는 것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FluentCRM 타사 통합
자동화 및 이메일 시퀀스에 대한 작업은 타사 플랫폼, 플러그인 및 도구와 통합하여 더욱 발전할 수 있습니다. 활성 상태인 통합에 따라 추가 작업, 벤치마크 및 조건부가 플랫폼에 표시됩니다.
FluentCRM은 널리 사용되는 플러그인 및 워크플로 자동화를 지원하도록 설계된 추가 솔루션과 통합하는 작업을 훌륭하게 수행합니다.
예제 웹 사이트에는 제휴사 WP가 설치되어 있으므로 이에 대한 특정 조치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사용자 데이터를 시스템에 직접 입력할 수 있으므로 유창한 형식과의 기본 통합이 훌륭합니다. 다양한 학습 관리 시스템과 회원 관리 시스템 통합은 귀하의 마케팅 요구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것으로 FluentCRM이 할 수 있는 일에 대한 주요 검토를 마칩니다. 이제 경쟁과 어떻게 비교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스마트 링크, 사용자 지정 연락처 필드 추가 기능, 수신 웹훅 관리 및 추가 항목과 같이 여기에서 논의하지 않은 추가 기능이 있습니다.
플랫폼 디자인
다른 Fluent 제품과 마찬가지로 이 플랫폼의 UI와 UX는 매우 고품질입니다. FluentSMTP 또는 FluentForms를 사용한 적이 있다면 인터페이스, 색상 및 작동 방식이 해당 제품과 매우 유사합니다.
FluentCRM은 아직 새 제품이므로 개선할 수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새 이메일을 생성할 때 맨 위 탐색 단계를 클릭하여 앞뒤로 이동할 수 없습니다(누군가 추측하는 것처럼). 대신 페이지 맨 아래까지 스크롤하고 작은 뒤로 링크를 클릭해야 합니다.
끔찍하지는 않지만 최신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실수의 예입니다.
가격
FluentCRM의 가격은 제공해야 하는 기능의 수와 경쟁 솔루션과의 비교를 기반으로 매우 공정합니다.
단일 사이트 라이센스는 연간 $129, 5개 사이트 라이센스는 연간 $249, 50개 사이트 라이센스는 연간 $499입니다. 평생 거래는 없으며 모든 것에는 1년 업데이트, 1년 지원 정책이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WordPress 플러그인과 마찬가지로 갱신하지 않고 현재 버전의 기능에 계속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보안을 위해 권장하지 않습니다.
WordPress CRM 플러그인을 비교하려면 다음 게시물을 읽어보세요.
https://isotropic.co/wordpress-crm-plugins-compared
상위 3개 이메일 마케팅 플랫폼을 살펴보면 FluentCRM 가격이 훨씬 더 매력적입니다.
- Mailchimp 비용은 500개 연락처 및 FluentCRM과 유사한 기능에 대해 $14/월(연간 $168)입니다.
- GetResponse의 비용은 1000개 연락처 및 더 적은 기능에 대해 $15/월(연간 $180)입니다. 이 계층에는 자동화 빌더가 누락되어 있으며 판매 유입 경로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 Constant Contact 비용은 500개 연락처에 대해 $20/월(연간 $240)입니다. 이 계층에는 동적 콘텐츠 또는 자동화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FluentCRM 을 사용하면 자체 호스팅되므로 방문자, 사용자, 이메일 캠페인 및 기타 요소를 원하는 만큼 관리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유일한 고려 사항은 호스트 및 데이터베이스 제약 조건입니다. 또한 이러한 각 이메일 마케팅 플랫폼과 유사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실제” 이메일 마케팅 플랫폼과 어떻게 비교됩니까?
이 리뷰와 FluentCRM에 대한 우리의 경험을 통해 여기도 실제 이메일 마케팅 플랫폼이기 때문에 여기에서 실제 를 따옴표로 묶었습니다. 많은 상황에서 WordPress와 직접 통합되고 해당 백엔드에서 액세스하고 관리할 수 있기 때문에 MailChimp와 같은 솔루션보다 성능이 뛰어납니다. 즉, 웹사이트와 사용자가 알아야 하는 로그인은 단 하나이며, 플러그인의 직접적인 통합, 깔끔한 디자인 및 타사 도구와의 확장성을 통해 사용하고 마스터하기가 매우 쉬운 솔루션입니다.
운 좋게도 우리는 몇 달 안에 이 질문에 답할 수 있을 것이므로 더 큰 WordPress 웹사이트에서 FluentCRM의 장기적 성능에 관한 후속 기사를 다시 확인하거나 메일링 리스트를 구독하십시오.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가격은 시장에 나와 있는 어떤 플랫폼보다 훨씬 좋습니다.
결론
이 FluentCRM 리뷰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이 플러그인은 타사 플랫폼을 대체하고 비용을 절약하며 삶을 더 쉽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우리로부터 구매에 대한 압도적인 추천을 받습니다. 거의 모든 통합 및 누군가가 WordPress 웹 사이트 사용자에게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적절하게 생성, 관리 및 보내는 데 필요한 기능이 함께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