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소셜미디어투데이에서 3월 29일자 이메일로 제공한 콘텐츠로, 마케팅다이브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아래 링크 글을 구글 [자동번역]으로 한글화한 글입니다.
원문 링크 : https://www.marketingdive.com/trendline/data/68/

단어나 문구 번역상 부자연스런 부분이 곳곳에 있을 수 있으니 감안하시되, 아래 문제의식을 전하기 위해 옮겨두는 글이니 헤아려 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전해준 소셜미디어투데이 이메일 소개 문구는 아래와 같습니다.

마케팅 데이터 및 분석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

지난 몇 년 동안 데이터 환경은 규제 기관의 압력으로 인해 또는 타사 쿠키를 중단하기로 한 Google의 결정과 같은 기술 정책 변경으로 인해 심각한 격변에 직면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마케터는 개인 정보 보호 문제를 탐색하면서 소비자를 효과적으로 참여시키는 새로운 방법을 실험하고 있습니다.

이 Trendline 에서 브랜드 리더가 다음과 같은 통찰력을 통해 이 공간을 탐색하는 혁신적인 방법을 발견하십시오.

 

  • Hot Pockets가 Twitch Bits를 통해 Z세대 게이머 문화에 합류한 방법
  • PepsiCo가 데이터를 활용하여 소매업체의 매출 증대를 돕는 방법
  • Mars가 AI를 사용하여 비디오 광고의 감정적 영향을 측정하는 방법===========================

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마케팅 데이터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편집자의 메모

지난 몇 년 동안 데이터 환경은 규제 기관의 압력 강화나 Google의 타사 쿠키 중단 결정과 같은 기술 정책 변경으로 인해 심각한 격변에 직면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브랜드를 비롯한 이해 관계자는 개인 정보 보호 문제를 일으키지 않으면서 온라인 소비자를 효과적으로 참여시킬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실험하고 있습니다.

이미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수익을 잃는 것부터 장치 식별자가 관련성을 잃으면서 새로운 솔루션을 찾는 모바일 마케터에 이르기까지 진화하는 데이터 환경이 마케팅에 어떤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에 대한 징후가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에 직면하여 일부 브랜드는 전자 상거래 및 콘텐츠 마케팅 노력을 강화하는 동시에 자사 데이터를 수집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 규모에 도달하지 못한 측정 및 추적 대안이 거의 없기 때문에 브랜드는 다시 한 번 전환해야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한 가지는 확실합니다. 마케팅 담당자는 협업, 인수 합병 또는 아직 등장하지 않은 새로운 전술과 기술에 의존하든 상관없이 데이터에 접근할 때 경계를 늦추지 않고 민첩하게 대처해야 합니다.

이 보고서에서 마케팅 다이브는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 Google이 쿠키 대안에 대한 코스를 다시 변경함에 따라 다음 단계는 무엇입니까?
  • P&G, PepsiCo 및 Walmart가 마케팅 데이터에 접근하는 방법
  • 소매 미디어가 데이터 중단 속에서 핫한 영역이 된 이유

이러한 통찰력이 앞으로 몇 달 동안 활동이 급증할 점점 더 중요하고 복잡해지는 영역에서 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크리스 켈리보고자

Google이 쿠키 대안에 대한 코스를 다시 변경함에 따라 광고주의 다음 단계는 무엇입니까?

Google은 쿠키 없는 미래에 대한 카운트다운이 계속됨에 따라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환경을 복잡하게 만드는 궁지에 몰린 FLoC 제안을 대체했습니다.

 • 2022년 1월 28일 게시

Walmart, 자사 구매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구축된 교차 채널 광고 교환 공개

 • 2021년 8월 25일 게시

피지털 쇼핑으로의 전환에서 살아남기 위한 5가지 팁

작성자: Inmar, Inc.

쿠키 데드라인이 다가오면서 데이터 마케팅 지출이 미국에서 290억 달러를 넘어섰습니다.

 • 2022년 1월 24일 게시

P&G의 Pritchard는 측정 개선과 관련된 Sisyphean 과제를 언급합니다.

 • 2021년 9월 22일 게시됨 • 2021년 9월 23일 업데이트됨

Android에서 Google의 교차 앱 추적 종료는 최신 광고주의 장애물 표시

기술 대기업이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문제에 대응함에 따라 모바일 광고주는 어떻게 대응하고 있습니까?

 • 2022년 2월 17일 게시

PepsiCo가 데이터를 활용하여 소매업체의 매출 증대를 돕는 방법

식품 및 음료 대기업의 Pepviz 플랫폼은 분석, 데이터 과학 및 기타 도구를 사용하여 매장이 올바른 제품 조합을 제공하고 진열 공간을 최적화하는지 확인합니다.

 • 2021년 10월 4일 게시

IAB는 마케터의 우선 순위가 잘못 정렬되어 있으므로 ‘측정 중단’에 대해 경고합니다.

 • 2022년 2월 9일 게시

50%의 기관은 지속적인 고유성, 유효성 문제로 인해 데이터를 아웃소싱합니다.

 • 2021년 7월 12일 게시됨

Apple의 ATT 변경 후 게임 내 앱 구매가 전 세계적으로 35% 감소

 • 2022년 2월 24일 게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