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 링크 : https://coschedule.com/blog/best-time-to-send-email

#원문 작성일 : 2018년 9월 24일
#유의 사항 : 원문에 포함된 많은 그림들이 복붙하기로 옮겨지질 않네요. ^^
첨부된 그림들을 보려면 위의 원문 링크를 클릭하여 한글로 번역해 읽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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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을 보내기에 가장 좋은 시간에 대한 14개의 연구 결과

이메일을 보내기 가장 좋은 시간에 대한 14개의 연구 결과“이메일을 보내기 가장 좋은 시간은 언제 인가요?” 많은 출처가 동일한 대답을 제공하기 때문에 그렇게 말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다릅니다. 그리고 그 대답은 특별히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그러니 안심하고 읽으십시오 . 이 게시물에서 필요한 정보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또한 더 많은 것을 얻게 될 것입니다. 알다시피, 이메일을 보내기에 가장 좋은 시간 또는 가장 좋은 날을 알고 싶어하는 이유는 궁극적으로 블로그에 더 많은 트래픽을 얻기 위해 더 많은 열기클릭률 을 원하기 때문 입니다. 귀하의 이메일 목록은 귀하 의 콘텐츠를 공유할 가장 충성도가 높은 청중이기 때문에 이 모든 것을 원합니다.한 번 읽으면 더 많은 트래픽 , 더 많은 구독자 , 더 많은 고객 전환 이라는 눈덩이 효과를 만듭니다 . 가장 좋은 시간에 이메일을 보내 이 모든 것을 얻을 수 있습니까? 시작하기에 좋은 곳이므로 이 게시물을 읽고 배우십시오.

  1. 이메일 보내기 가장 좋은 날.
  2. 이메일을 보내기에 가장 좋은 시간입니다.
  3. 이메일을 보내기에 가장 좋은 시간이 언제 인지 아는 방법  .
  4. 매우 매력적인 제목으로 더 많은 정보를 얻는 방법.
  5. 더 나은 메시지와 클릭 유도문안으로 더 많은 클릭을 얻는 방법

학습을 시작하겠습니다.

#이메일을 보내기 가장 좋은 시간에 대한 14개의 연구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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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전송 시간 + 이메일 캘린더 번들 찾기 무료 가이드

그래서 이 포스트는 최고의 시기에 대한 연구 결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가장 효과가 좋은 것은 기업과 산업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뉴스레터를 위한 최적의 일정을 어떻게 설정합니까? 이 게시물에서 선별된 연구를 시작하십시오. 그런 다음 이 가이드를 사용하여 자신의 가장 좋은 시간을 결정하십시오. 이메일 예약을 시작할 때 포함된 보너스 캘린더 템플릿도 사용하세요. 지금 다운로드하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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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Schedule로 최적의 시간에 모든 이메일 예약

이메일을 예약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팀을 조직화할 수 있도록 구축된 마케팅 플랫폼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완전히 새로운 이메일 통합 기능을 갖춘 해당 플랫폼은 CoSchedule입니다. CoSchedule의 이메일 마케팅으로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좋아하는* 이메일 마케팅 플랫폼과 원활하게 통합됩니다 . 이미 알고 있고 사랑하는 킥 a$$ 이메일 플랫폼이 있는데 왜 포기해야 합니까? 이메일 마케팅을 사용하면 몇 번의 클릭으로 원하는 이메일 플랫폼을 CoSchedule에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 클릭할 수 있는 이메일 제목을 작성하세요… 매번 . 이메일 마케팅을 통해 CoSchedule의 *독점적인* 이메일 제목 줄 테스터를 사용하여 모든 제목 줄을 최적화하고 완성하여 더 많은 열기, 더 많은 클릭, 더 많은 전환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 전체 마케팅 전략 에 대한 완전한 가시성을 얻으십시오 . 흩어져 있는 마케팅 콘텐츠에 “안녕”이라고 말하십시오(그리고 계속해서 화면에서 화면으로 이동). 이메일 마케팅을 사용하면 이메일 캠페인이 나머지 마케팅 전략 과 어떤 관련이 있는지 쉽게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신속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마케팅을 사용하면 몇 번의 클릭으로 원하는 이메일 플랫폼(MailChimp, Campaign Monitor, Constant Contact 및 ActiveCampaign)을 CoSchedule에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CoSchedule로 이메일 마케팅 관리 여기에서 작동 방식을 확인하세요 . 또는 직접 사용해 볼 준비가 되었다면 무료로 시작 하십시오 .

이메일 마케팅 연구

이 기사 샘플의 매우 멋진 점은 사례 연구에서 정리에 이르기까지 수십억 개의 이메일(예, 진지하게)을 연구하는 것부터 2천만 개 이상의 연구에 이르기까지 연구가 다양하다는 것입니다. 데이터는 다양하지만 가장 좋은 날과 가장 좋은 시간에 이메일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는 연결점이 있습니다. 연구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전송 시간 최적화 를 위한 MailChimp의 통찰력 .
  2. 이메일 보내기 가장 좋은 날 에 대한 Customer.io의 조사 .
  3. 이메일을 보내기 가장 좋은 날 에 대한 GetResponse의 조사 .
  4. 이메일 뉴스레터를 보내기에 가장 좋은 시간 에 대한 WordStream의 연구 .
  5. 이메일 뉴스레터를 보내기에 가장 좋은 날 에 대한 GetResponse의 연구 .
  6. Experian의  이메일 마케팅 벤치마크 .
  7. 이메일 캠페인을 보내기에 가장 좋은 시간 에 대한 CampaignMonitor의 연구 .
  8. 이메일을 보내기에 가장 좋은 시간과 요일 에 대한 GetResponse의 요약 .
  9. HubSpot 은 비즈니스 이메일 보고서를 보내기에 가장 좋은 시간 입니다.
  10. 이메일 마케팅 메트릭 에 대한 MailerMailer의 보고서 .
  11. MailChimp의 John Foreman과 의 인터뷰에서 CNBC의 결과 .
  12. SendInBlue의 산업별 연구 .
  13. Constant Contact 의 일반적인 팁 및 조언 .
  14. Propeller에서 선별한 데이터 의 원본 결과 .

분석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메일을 보내기 가장 좋은 날 은 언제인가요?

이 연구에 따르면 다음 순서로 발송일의 우선 순위를 지정하십시오.

  1. 화요일:  이 연구의 데이터 대부분에 따르면 이메일을 보내기에 가장 좋은 날입니다.
  2. 목요일: 일주일에 두 개의 이메일을 보내는 경우 두 번째 날로 목요일을 선택합니다.
  3. 수요일: 수요일이 가장 인기 있는 것으로 나타난 단일 연구는 없지만 여러 번 2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메일을 보내기 가장 좋은 날은 ... 참고: 일부 연구에서는 토요일과 일요일에 높은 오픈률과 클릭률을 언급했습니다. 글쎄, 그것은 또한 가장 적은 이메일이 전송되는 날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공개 비율이 더 높을 수 있지만 실제 열린 이메일 수는 훨씬 적습니다. 모든 연구에 데이터의 시각적 표현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존재하는 그래프 간의 유사성을 보는 것이 흥미로울 것입니다. 대부분의 활동 이 약간의 이상값만 있는 주 중반에 발생한다는 점은 주목할 만합니다 . 데이터는 다음과 같습니다. GetResponse는 받은 편지함 활동이 목요일에 가장 많이 발생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두 번째로 높은 피크는 수요일이었습니다. MailChimp는 또한 목요일에 높은 오픈율을 발견했으며 화요일에 두 번째 피크를 보였습니다. MailChimp와 Wordstream의 추가 데이터에 따르면 목요일과 화요일이 이메일을 보내기에 가장 좋은 날입니다. Experian의 데이터와 Customer.io가 분석한 데이터에 따르면 화요일은 다른 요일에 비해 이메일을 가장 많이 열지만 토요일도 높은 오픈율로 인해 이메일을 보내기에 좋은 날입니다. HubSpot은 화요일이 이메일을 보내기에 가장 좋은 날이고 월요일과 수요일이 그 뒤를 이었습니다. MailerMailer는 화요일이 오프닝에서 승리한 것을 발견했으며 수요일은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클릭의 경우 일요일이 이기고 화요일이 2위입니다. 일요일은 오픈 횟수가 적기 때문에 클릭률을 높이는 것이 더 쉬울 수 있습니다. Dan Zarella의 데이터와 GetResponse를 통해 제공된 데이터는 토요일과 일요일에 이메일을 보낼 것을 제안하며 클릭과 열기 모두에 가장 좋습니다.

2. 이메일을 보내는 가장 좋은 시간 은 언제입니까?

많은 연구에서 다양한 결과를 찾았지만 다음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전송 시간의 우선 순위를 지정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1. 오전 10시: 일반적으로 늦은 아침 전송 시간이 가장 인기가 있었지만 몇몇 사람들은 이메일을 보내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오전 10시라고 결론지었습니다. 또 다른 주목할만한 시간은 오전 11시입니다.
  2. 오후 8시-자정: 예상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이메일은 일반적으로 저녁 늦게 더 많은 열기와 클릭을 수신하는 것 같습니다. Campaign Monitor가 지적했듯이 이것은 사람들이 잠자리에 들기 전에 이메일을 확인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3. 오후 2시:  사람들이 업무 모드에서 체크아웃하거나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것을 찾는 데 늦은 시간에 이메일을 보내면 성공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4. 오전 6시: 당신의 50%가 침대에서 이메일로 하루를 시작하기 때문에 이것이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 일어나기도 전에 이메일을 여는 중입니다. 좋은 아침.

최고의 시간은 ...

참고: 이 기사의 많은 부분에서 시간대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중요한 점은 대부분 의 청중 을 위한 시간대를 선택하는 것 입니다. 미국에 거주하는 경우 해당 시간대 가 인구의 50%를 포함하므로 동부 표준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 현지 회사인 경우 자신의 시간대에 이 시간에 보내십시오.

분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그래프의 유사점을 살펴보십시오. Campaign Monitor의 조사에 따르면 오전 9시에서 11시 사이는 확실히 이메일을 보내기에 가장 좋은 시간입니다. 오전 10시에 피크가 있는 것 같습니다. Campaign Monitor는 이메일의 53%가 근무일 오전 9시에서 오후 5시 사이에 열려 있다고 요약합니다. MailChimp는 오전 10시부터 정오 사이에 이메일을 늦게 보내면 가장 많이 열릴 것이라고 Campaign Monitor를 통해 확인합니다. 이메일을 보내기 가장 좋은 시간은 오전 10시인 것 같습니다. 놀랍게도 MailChimp의 다른 연구와 Wordstream이 분석한 결과에 따르면 오후에 문을 여는 피크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Wordstream은 오후 2시가 이메일을 보내는 피크 시간이라고 말합니다. Experian의 데이터와 Customer.io를 통해 인용된 데이터는 나중에 이메일을 보내기 위한 Wordstream의 분석과 유사한 접근 방식을 제안합니다. Customer.io는 이메일을 여는 시간이 오후 8시부터 자정까지 가장 높고 오후 4시에서 8시 사이에 두 번째 피크가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Customer.io는 아침에 이메일을 확인하는 것이 일반적인 관행이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하루를 시작하는 데 생산성을 위해 이메일 마케팅을 피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HubSpot은 늦은 아침이 가장 많이 열리는 경향이 있는 영업 시간을 조사했습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오전 11시에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MailerMailer의 데이터에 따르면 근무 시간 중 늦은 아침에 이메일을 보내는 것이 가장 높은 비율의 열기를 얻습니다. 오전 10시에 이메일 보내기 GetResponse에서 분석한 Dan Zarella의 연구에 따르면 오전 6시가 이메일을 보내기에 가장 좋은 시간이고 그 다음이 저녁 8시부터 자정까지입니다.

3. 방금 읽은 내용에 대한 논쟁

이 게시물이 분석한 모든 연구에서는 이메일을 보내는 가장 좋은 시간이 청중에게 달려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다음 은 Wordstream에서 Megan 의 기억에 남는 인용문 입니다.

그게 조언이야. 이제 무시합니다.

그것이 사실이라면 왜 화요일 오전 10시 에 이메일을 보내는  것이 가장 성공적일 것이라고 제안하는 유사한 정보를 제공하는 많은 연구가 있습니까? 또한, 다른 청중을 가진 다른 비즈니스 간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SendInBlue에서 제공하는 4가지 다른 카테고리의 비교 차트입니다. 출처: https://www.sendinblue.com/blog/best-time-to-send-email/ 그래도 요즈음과 시간을 사용하여 자신의 청중을 위한 테스트를 시작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MailChimp의 John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

그러나 목록에 대한 참여의 주요 동인은 콘텐츠, 산업, 업로드한 목록이라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하지만 Megan과 John은 모두 옳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의 데이터와 Google Analytics를 사용하여 이메일을 보다 효과적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이 시간을 #이메일을 보내기 위한 출발점으로 사용하고 필요한 곳을 변경하세요. #블로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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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청중을 기반으로 한 실제 답변으로 ‘그것은 다릅니다’

청중에게 이메일을 보내기에 가장 좋은 시기를 이해하는 데는 두 단계가 있습니다.

  1. 이 게시물에서 배운 대로 가장 좋은 시간에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2. 테스트 데이터를 분석하여 가장 많은 트래픽을 수신한 시간을 확인합니다.

작업을 계획한 다음 계획을 실행하는 것은 정말 간단합니다.

청중과 함께 최고의 요일과 시간을 테스트할 계획

이 개요에 따라 이메일을 보낼 날짜와 시간을 테스트하십시오. 일주일 동안 보내는 이메일의 수에 관계없이 가장 적합한 기간 동안 첫 번째 이메일에서 마지막 이메일까지 이 프로세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다음 12개의 이메일을 보낼 날짜와 시간에 대한 체크리스트와 같습니다. 보내기 가장 좋은 날짜와 시간에 이메일을 테스트하십시오.

  1. 화요일 오전 10시
  2. 목요일 오후 8시
  3. 수요일 오후 2시
  4. 화요일 오전 6시
  5. 목요일 오전 10시
  6. 수요일 오후 8시
  7. 화요일 오후 2시
  8. 목요일 오전 6시
  9. 수요일 오전 10시
  10. 화요일 오후 8시
  11. 목요일 오후 2시
  12. 수요일 오전 6시

이것이 이제 구독자에게 보낼 다음 12개의 이메일에 대한 계획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구독자의 23%가 이메일을 보낸 후 60분 이내에 여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따라서 피크 시간 30분 전에 이메일을 보내도록 예약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메일 테스트의 성공 측정

당신이 정말로 추구하는 것은 당신의 이메일이 당신의 블로그에 기여하는 트래픽의 양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결국 이들은 읽고, 공유하고, 귀하의 사이트에 추가 트래픽을 가져오는 가장 충성도가 높은 독자입니다. 따라서 이메일 서비스 제공업체의 대시보드로 이동하여 조회율 및 클릭률을 확인할 수 있지만 테스트 성능을 측정하는 더 쉬운 방법은 Google Analytics를 사용하고 이메일의 추천 트래픽을 검토하는 것입니다.

먼저 이 무료 Google Analytics 사용자 정의 보고서를 받아 이 블로그 게시물을 보완하는 키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메일을 보내기에 가장 좋은 요일을 파악하십시오.

이 보고서를 처음 열면 시작 날짜와 종료 날짜를 테스트를 실행한 시간으로 설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이메일 을 선택 합니다. 이메일에서 유입된 추천 트래픽만 표시하도록 데이터를 필터링하기 위해 클릭하면 페이지 조회수에 따라 가장 많은 트래픽이 발생한 최고의 날을 볼 수 있습니다. 거기에서 다시 클릭하여 해당 트래픽을 수신한 시간별로 가장 좋은 시간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연구를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곳일 것입니다. 이 분석에서 내 마음을 사로잡은 것은 2009년부터 Mark Brownlow의 논평이었습니다.

또 다른 함정은 “가장 좋은 날”과 “하루 중 가장 좋은 시간”을 별도의 두 가지 문제로 생각하는 것입니다. 보내는 가장 좋은 시간은 보내는 날짜에 따라 다릅니다. 그 반대.

좋은 조언 같습니다.

그러나 하루가 아닌 시간별로 이메일을 보내기에 가장 좋은 시간 을 알고 싶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 이 블로그 게시물을 보완하는 키트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시간별 최고의 시간을 측정하려면 이  두 번째 Google Analytics 맞춤 보고서를 참조하십시오.

첫 번째 보고서와 마찬가지로 이메일 테스트를 수행한 날짜 범위를 입력한 다음 이메일에서 보낸 추천 트래픽만 표시하도록 필터링 합니다 . 여기에서 잠재고객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이메일을 보내기에 가장 좋은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테스트를 설정하는 것은 쉽습니다. 하지만 이미 얻고 있는 것보다 더 많은 트래픽을 원하므로… 더 많은 오픈을 확보하는 것이 좋은 다음 단계입니다. 이를 개선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더 나은 이메일 제목을 작성하는 것입니다.

무료 #GoogleAnalytics 보고서를 사용하여 #email을 보낼 최적의 시간을 테스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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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이메일 제목 줄에서 더 많은 정보를 얻는 방법

열림의 주요 동인 중 하나가 이메일 제목이라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일반적으로 처음부터 구독자의 받은 편지함에서 가장 눈에 띄며 보내는 콘텐츠에 대한 첫인상을 결정하는 부분입니다. 따라서 열기가 클릭연결로 이어지고 열기가 멋진 이메일 제목 줄에서 비롯된 경우 이러한 제목 줄을 작성하여 더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데이터 기반 방법을 몇 가지 살펴보겠습니다.

더 나은 주제 라인을 작성하는 데 도움 이 되는 많은 조언이 있습니다. 검토해 보면 그 조언에는 공통점 이 많습니다 . 이 분석은 내가 찾을 수 있는 최고의 정보를 분류하고 CoSchedule의 일부 공개 요금과도 비교합니다.

시작하자. 19 테스트할 제목 줄

영감을 얻으려면 헤드라인을 사용하세요.

얼마 전 Garrett은 100만 개 이상의 헤드라인 을 분석한 결과 방법, 나열 및 질문 헤드라인이 다른 유형의 블로그 제목보다 더 많은 소셜 공유를 얻는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방법, 목록 및 질문 헤드라인은 다른 블로그 유형보다 더 많은 소셜 공유를 얻습니다. #블로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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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연하게도 이메일 제목에 대한 연구에 따르면 이 세 가지 유형의 메시징 이 마음을 열 때 정말 좋은 성과를 내는 경향이 있습니다.

예:

  • {혜택}이 되는 {제목}을 만드는 방법
  • {Subject}를 성장시키는 21가지 이상의 방법
  •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구독자는 자신을 위한 내용을 알고 싶어합니다.

마케터가 청중의 머리 속에 들어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오래된 격언이 있습니다. 나에게 무엇이 들어 있습니까?  데이터로 판단할 때 이메일 제목에 해당 질문에 답하는 것은 공개율을 높이는 멋진 방법입니다. 당신은 이것을 이익이라고 부를 수 있고, 자기 이익에 호소하거나 가치 제안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요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청중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경험 하기 위해 이메일을 열면 무엇을 얻을 수 있는지 분명히 하십시오 .

예:

  • {제목}해야 하는 5가지 이유
  • {장점} 자는 동안
  • [템플릿] 10 베스트 {제목}

그들이 당신의 이메일을 연 후 그들이 어떤 사람 이 될 수 있는지 보여 주세요

소셜 증거는 구독자가 자신이 성공하고 있음을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는 다른 사람들이 귀하의 솔루션을 흔드는 것을 볼 때 특히 효과적입니다. 따라서 이메일 제목을 사용하여 블로그 게시물 전체에 흩어져 있는 이야기, 사례 연구, 사례 및 평가의 이점에 호소하십시오.

예:

  • {이름/회사}이(가) {제목}을(를) 수행하는 방법
  • {Name/Company}은(는) 모든 {Subject}를 감당할 수 있으며 그는 {Solution}을 사용합니다.
  • {이름/회사}이(가) {일 수} 동안 {수/원하는 결과}를 얻은 방법

복잡한 받은 편지함에서 눈에 띄도록 독특하게 만드십시오.

성공적인 이메일 제목 줄의 많은 예는 고유성 이 공개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농담, 유머 또는 예상치 못한 것을 주제 라인에 포함시키는 것을 생각해 보십시오. 동년배, 동년배 이상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모든 것.

예:

  • 실제 {audience} 사용 {solution}
  • {솔루션} 알아보기
  • {제목}, {제목} 및 {관련 없는 주제}?

빠르게 움직이게 하세요

놓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은 구독자들이 ” 내가 모르는 것을 그들이 무엇을 알고 있을까?” 라고 생각하게 하기 때문에 강력한 동기 부여가 됩니다 . 마감일을 표시하거나, 긴박감을 호소하거나, 이메일 제목 줄에 부족함을 제안하는 것은 오픈 횟수를 늘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

  • 지금 {바람직하지 않은 현재 상태} 중지
  • 이 {subject} [Last Chance]를 복사하여 붙여넣으세요.
  • 오늘 당신의 인생을 바꿀 {솔루션}을 발견하세요

당신이 보내는 소리를 신선하게 만드십시오

블로그 게시물이 신선하다고 느끼거나 본질적으로 틈새 시장의 뉴스를 보고하는 것이 모든 유형의 콘텐츠 에서 가장 사회적인 공유 를 얻는 것은 사실입니다. 사실, 뉴스 게시물 은 모든 유형의 콘텐츠 중에서 가장 많은 사회적 공유를 얻습니다(예, 진지하게). 업계의 최근 사건에 호소하는 콘텐츠를 작성할 때 이메일 제목 줄에 이러한 사실, 주제 및 티저를 사용하여 빠르게 소문을 퍼뜨리십시오.

예:

  • {new subject}(처음 3단계)
  • {새 주제}에 대한 5개의 답변
  • 새로운 {제목}: {청중}에게 의미하는 것
  • 드디어! {Company} 출시 {subject}

성공적인 이메일 제목 줄 뒤에 숨겨진 메커니즘을 알고

길이 이메일 제목 줄은 약 50자여야 한다는 구식 규칙이 있습니다. 이메일의 54%가 모바일 장치 에서 열리기 때문에 여전히 좋은 생각인 것 같습니다. 이메일 제목 줄이 짧을수록 좋습니다. 사례 HubSpot은 이를 “ee cummings 제목 줄”이라고 부르며 CopyHackers의 카피라이팅 마스터 Joanna Wiebe  가 일관되게 수행하는 것입니다. 이메일 제목 줄을 모두 소문자로 작성하십시오. Joanna는 이 접근 방식이 친구나 가족 구성원이 귀하에게 이메일을 보내는 방식과 비슷하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이메일 제목을 작성할 때 다음과 같은 조언을 제공합니다.

그러니 너 자신에게 호의를 베풀고 나를 따라 반복하십시오. 아무도 실제로 내 말을 듣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친구들에게서만 듣고 싶어합니다. 그러면 당신의 임무는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그들의 믿을 수 있는 친구, 동료 및/또는 고객처럼… 까다롭거나 속임수를 쓰거나… 절름발이처럼 들리지 않게 하는 것입니다.

작성하는 모든 제목 줄에 대해 그 연습을 따르십시오. 그러면 원하는 대로 열릴 것입니다.

이메일 제목 줄에 대한 CoSchedule의 최근 A/B 테스트에 대한 간략한 설명

거의 모든 이메일 서비스 제공업체에서 제목에 대한 A/B 테스트를 보낼 수 있습니다. 청중이 미래의 모든 주제를 열고 개선 하는 이유를 이해 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자신의 주제에 대해 동일한 연습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테스트에서 승자와 패자를 기록하고 결과의 차이를 기록하고 승자가 가장 잘 수행한 이유를 자세히 조사하십시오.

승자 😀 패자 🙁 백분율 차이 이유
2주 스프린트에서 25.5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8가지 소셜 미디어 모범 사례 이 소셜 미디어 모범 사례로 25.5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8% 더 구체적으로, 약속에 집중
더 빠르게 작업하는 데 도움이 되는 101가지 마케팅 시간 관리 전략 효율성을 높이는 101가지 마케팅 시간 관리 전략 6.6% 작업 속도 는 실제 청중이 개인 생산성 목표를 정의하는 데 사용하는 용어입니다.
작가의 블록을 완전히 죽일 150개 이상의 블로그 아이디어 깜박이는 커서의 악몽을 없애는 150개 이상의 블로그 아이디어 18% 작가의 블록은 바람직하지 않은 상태이며 우승 제목 라인은 솔루션을 약속합니다.
105가지 콘텐츠 홍보 전략으로 블로그를 홍보하는 방법 더 많은 트래픽을 얻기 위해 블로그를 홍보하는 105가지 방법 17.6% 주제를 주도한 우승자
소셜 미디어 트래픽을 높이는 21가지 방법으로 더 많은 팔로워를 확보하는 방법 도달 범위를 높일 21가지 고유한 방법으로 더 많은 팔로워를 확보하는 방법 15.7% 트래픽 은 도달 범위 가 아니라 잠재고객이 성공을 정의하는 데 사용하는 핵심 단어입니다.

이러한 예에서 우리가 이메일을 여는 이면 의 이점 에 대해 강력하게 호소하려고 노력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제목 줄은 블로그 제목을 재사용하여 가장 실적이 좋은 헤드라인을 테스트합니다. 아직 개선의 여지가 있습니다!

이메일 제목 줄 테스터를 사용해보십시오

이 무료 도구는 이메일 제목 줄을 분석하고 개선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제안을 제공합니다. 여기에서 시도하십시오 .

6. 향상된 이메일 작성 팁으로 더 많은 클릭률을 얻는 방법

해당 이메일을 열면 어떻게 구독자로부터 블로그 게시물을 읽을 수 있는 가장 많은 클릭을 얻을 수 있습니까? 간단하고 데이터 기반 답변을 받을 가치가 있는 좋은 질문입니다.

일반 텍스트와 시각적 이메일 비교

이메일 제목은 이메일을 여는 주요 방법 중 하나이지만 이메일 디자인도 성공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디자인된 이메일(또는 일종의 테마로 HTML이 강화된)이 열기 및 클릭률을 높일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HubSpot이 HTML 대 일반 텍스트 이메일 의 개념을 조사했을 때 HTML 이메일이 실제로 열기 및 클릭률을 모두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들은 매우 대담한 진술로 그들의 발견을 요약했습니다.

적절한 목록 세분화를 제외하고는 오래된 일반 텍스트 이메일만큼 열기 및 클릭을 향상시키는 것은 없습니다.

정말 놀랍죠?

일반 텍스트 이메일은 디자인된 테마가 있는 #email보다 성능이 좋습니다. #블로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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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HubSpot만이 그러한 결론에 도달한 것은 아닙니다. DIYthemes는 또한  구독자가 절대적으로 좋아하는 전자 뉴스레터의 일반 텍스트 버전 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그리고 CoSchedule에서 새 블로그 게시물을 발표하는 데 사용하는 여러 HTML 강화 이메일을 테스트했을 때 일반 텍스트 버전이 열기 횟수를 3.5% 늘리고 클릭률을 2.12% 줄인 것을 발견했습니다.

처음에는 데이터가 약간 오해의 소지가 있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조회수가 3.5% 증가했다는 것은 클릭률이 약간 감소했음에도 불구하고 전체 구독자가 더 많이 클릭하여 당사 콘텐츠를 읽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왜 그래? 제목 줄 작성에서 Joanna Wiebe의 멋진 요점을 가져오려면 일반 텍스트 이메일이 HTML로 강화된 이메일보다 더 확실하고 스팸이 덜해 보이기 때문입니다. HubSpot은 연구에서 동일한 결론에 이르렀으며 이메일 필터가 지나치게 강화된 이메일을 걸러낼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강력할 수 있음을 시사했습니다. Joanna와 HubSpot이 이러한 가정에 맞다면 데이터가 이를 뒷받침합니다. 더 많은 구독자가 이메일을 일반 텍스트 메시지가 반영하는 것처럼 보이는 반면 HTML로 강화된 이메일은 대중 마케팅을 외치는 1:1 커뮤니케이션 도구로 보고 있습니다.

요점: HTML로 강화된 이메일 대신 일반 텍스트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비공식적으로 유지

HTML로 강화된 이메일이 일반 텍스트 이메일보다 성능이 약간 떨어질 수 있는 또 다른 이유는 이메일 자체의 메시지가 종종 횡설수설로 시작한다는 사실 때문일 수 있습니다. 설명하겠습니다. HTML로 강화된 이메일을 열기 전의 모습은 다음과 같습니다. 비공식 일반 텍스트 이메일을 열기 전의 모습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무도 당신이 그들에게 마케팅을 하고 있는 것처럼 느끼고 싶어 하지 않고, 오히려 그들이 도움이 될 정보를 받기로 선택한 것입니다. 이메일은 실제 고객으로 전환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청중과 신뢰를 구축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그러면 어떻게 그 신뢰를 쌓을 수 있습니까? 친구에게 하듯이 쓰세요. Hey there 로 이메일을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Noah Kagan의 많은 예와 같이 사람들이 당신의 삶에 들어오게 하십시오. 지금, 나는 당신이 Noah처럼 매우 기발해야 한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그가 최대 7명의 이메일 구독자를 추가한 목록을 만들었다는 것을 압니다(예, 그것은  백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의미합니다). 그렇다면 그는 어떻게  이메일 구독자 를 유지 할까요? 이메일을 관계의 수단으로 취급합니다. 당신은 그의 이메일을 읽고 당신이 그를 만난 적이 없더라도 당신이 그 사람을 아는 것처럼 느낍니다.

요점: 가장 친한 친구와 이야기하는 것처럼 구독자에게 편지를 쓰십시오. 하나 대신 당신 을 선택 하고 자신을 잊고 청중에게 전적으로 집중하고 축약형을 사용하십시오. 왜냐하면 그것이 아마도 어쨌든 당신이 말하는 방식이기 때문입니다.

 구독자가 클릭해야 하는 이유 공유

구독자가 블로그 게시물을 방문할 때 얻을 수 있는 가치 를 설명하는 데 메시지를 집중하세요 . 이제 가치는 귀하의 게시물이 다루는 것과 동일하지 않지만 질문에 대한 답변은  무엇입니까? 독자가 클릭해야 하는 이유 공유

이를 수행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구독자의 가장 큰 도전 과제에 호소: 사람들은 다루기 어렵기 때문에 도전을 피합니다. 더 많은 클릭률을 얻으려면 즉각적인 솔루션(*아 헴* 귀하의 게시물을 읽는 것이 솔루션)으로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2. 성공을 측정하는 방법 파악: 구독자에게는 목표가 있습니다. “{목표} 달성}을 위한 {제목} 방법”을 공유하면 즉시 구독자의 관심을 끌 것입니다.
  3. 자신의 단어를 사용하여 듣고 싶은 말: Copyhackers의 Joanna Wiebe는 청중 이 문제와 목표를 정의하는 데 사용하는 단어를 사용하면 전환율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고 제안합니다. 랜딩 페이지를 구축할 때 그 조언을 받아들였을 때 27%의 전환율을 경험했습니다. 네, 효과가 있습니다.

자, 만약 당신이 그런 것들을 모른다면, 기회는…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청중 을 잘 알지 못하며 그것이 당신의 콘텐츠에 반영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보다 효과적인 이메일을 작성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얻는 세 가지 간단한 방법입니다.

  1. 설문 조사:  이것은 청중의 목표, 도전 과제 및 청중이 설명하는 데 사용하는 단어를 이해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Polldaddy 와 같은 무료 설문조사 도구 를 사용 하여 기존 이메일 구독자에게 다음 질문에 대한 설문조사를 보내십시오 . {insert their role}로서 가장 큰 어려움은 무엇입니까?
  2. 블로그 댓글: 블로그 게시물 댓글을 모니터링하여 일반적인 문제를 찾습니다. 더 많은 질문을 조사하여 이러한 문제가  문제이고 솔루션으로 무엇 을 찾고 있는지 알아내면서 대화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3. 소셜 미디어: 팔로어 가 Facebook 그룹, Twitter 채팅 및 LinkedIn 그룹에 참여할 때 소식을 듣습니다 . 필요할 때 더 깊이 파고 들기 위해 대화를 시작하십시오.

또 다른 이메일 작성 팁은 약간의 간단한 심리학과 관련이 있습니다. 구독자가 블로그 게시물을 읽기 위해 이미 클릭을 하기로 결정한 것처럼 느낄 수 있도록 이메일을 작성하십시오 .

독자가 블로그 게시물을 읽기로 결정한 것처럼 느끼게 하는 방식으로 이메일을 작성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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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게 무슨 뜻이야? 이와 같은 검증된 문구를 사용한다는 의미입니다…

  • 이 글을 읽으면…
  • 당신은 배울 것입니다 …
  • 당신은 발견 할 것입니다 …

…그 문구는 가입자 가 귀하가 제공한 조언에 따라 행동 하거나 무언가를 했어야 했지만 하지 않기로 결정했다는 인지 부조화를 느낄 것이라고 가정 하기 때문입니다. 이 기술은 구독자가 스스로 할 수 있는 행동을 유도하는 클릭 유도문안 으로 직접 이어집니다 . 예를 들어, 이 게시물에 대해 구체적으로 다음과 같이 보일 수 있습니다.

  • 이 게시물을 읽으면 더 많은 이메일이 열리고 멋진 콘텐츠에 대한 더 많은 클릭이 발생 하여 트래픽이 증가 할 것입니다.
  • 이 게시물을 읽으면 트래픽 을 늘리기 위해 이메일을 보내기에 가장 좋은 시간과 요일을 알게 될 것 입니다.
  • 이 게시물을 읽으면 더 많은 클릭 을 유도하는 더 나은 제목과 메시지를 작성하는 방법도 배우게 됩니다 .

이러한 각각의 예에서 귀하가 조치를 취할 것임을 제안하는 방법과 수행할 때 문제를 해결하고 이점을 얻을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이메일 작성 팁: 짧게 유지하세요. 가장 높은 클릭률 중 일부는 세 문장 길이의 이메일에서 발생합니다.

이제 이메일에서 더 많은 트래픽을 얻는 방법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메일 마케팅 에서 더 많은 트래픽을 얻는 데 도움이 되는 수많은 정보를 방금 배웠습니다 . 다음은 프로세스를 요약한 것입니다.

  1. 화요일에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2. 오전 10시에 보내
  3. 가장 좋은 요일과 시간을 테스트 하여 청중이 가장 활동적인 시간을 알아내십시오.
  4. 눈에 띄는 매력적인 이메일 제목을 작성하십시오.
  5. 일반 텍스트 이메일을 사용하고 구독자가 이미 블로그 게시물을 클릭하여 읽었다고 가정하는 메시지를 작성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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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게시물은 원래 2016년 3월 23일에 게시되었습니다. 가장 최근에 업데이트되어 2018년 9월 24일에 다시 게시되었습니다.

저자 소개

수요 창출 매니아, 콘텐츠 마케팅 옹호자 및 팀 플레이어. 나는 새로운 아이디어, 전략, 효율성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