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 : https://www.affde.com/ko/facebook-algorithm-changes-in-2018.html

2020년 Facebook 알고리즘 변경 사항을 마스터하는 방법

게시일 : 2021-07-13

 

Facebook 알고리즘 변경은 새로운 것이 아니지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소셜 미디어에 의존하는 비즈니스 측면에서 가시가 될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최근 Facebook 업데이트, 브랜드에 미치는 영향, 채널에서 콘텐츠 관련성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페이스북 업데이트

페이스북 알고리즘 업데이트가 마케팅에 미치는 영향

우리가 다룰 내용:

1. 최근 주요 Facebook 알고리즘 변경 사항:

– 2020년 페이스북

– 업데이트 1: 의미 있는 상호 작용

– 업데이트 2: 고품질 뉴스

– 업데이트 3: 반복 제한

– 업데이트 4: 스토리 제한

2. 페이스북 알고리즘의 작동 원리

3. 브랜드가 Facebook에서 관련성을 유지하고 볼 수 있는 방법:

– 참여 및 대화 시작에 중점을 둡니다.

– “약혼 미끼”를 멀리하십시오

– 페이스북 라이브 사용

– Facebook 그룹 호스트

– 전략을 다양화

– 페이스북 광고 사용

 

2018년에 Facebook은 마케팅 세계에 충격을 주는 일을 했습니다. Facebook에서 기업의 유기적 도달 범위를 크게 제한했습니다.올해 Facebook은 Facebook 페이지를 사용하는 기업에 피해를 주는 또 다른 조치를 취했습니다. 회사는 회사보다 친한 친구의 콘텐츠를 더 자주 홍보하고 있습니다.랜드가 Facebook에서 자신의 이름을 알리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불가능한 것은 아닙니다.광고와 함께라면 여전히 가능합니다. 하지만 유기적 도달범위는 어떻습니까?

 

2020년 페이스북 알고리즘

오늘날 큰 영향을 미치는 과거의 변경 사항을 살펴보기 전에 Facebook에 대해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Facebook은 콘텐츠 순위를 매기는 방식에 대해 세 가지 주요 범주를 고려합니다.

– 사용자 상호 작용: 플랫폼에서 사용자가 누구와 무엇과 상호 작용하는지

– 미디어 유형: 주로 비디오, 링크, 사진 및 기타 옵션과 상호 작용합니까?

– 포스트 인기도.

놀랍게도 Facebook은 2019년 3월부터 “내가 이 게시물을 보는 이유”를 통해 더 많은 정보를 찾을 수 있는 옵션이 있기 때문에 알고리즘을 더 투명하게 만들려고 했습니다. 선택권.

이를 통해 사용자는 Facebook에서 경험하는 것을 조금 더 제어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알아야 할 다른 최근 변경 사항입니다.

 

Facebook 알고리즘 변경 #1: “의미 있는 상호 작용”

저는 이것을 “전 세계적으로 들리는 Facebook 변화”라고 부르고 싶습니다.

그러나 덜 극적인 메모에서 그것이 큰 사건이었다고 가정 해 봅시다.

2018년 1월 11일, Mark Zuckerberg는 Facebook에 “의미 있는 상호 작용”을 위해 전통적인 뉴스 피드를 완전히 개편한다는 메모를 발표했습니다.

페이스북 알고리즘 변경

페이스북 알고리즘 변경

그리고 당신이 상상할 수 있듯이 (비즈니스) 세계는 집단적으로 “어?”

요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Facebook 업데이트는 의미 있는 대화를 만드는 게시물(특히 가까운 친구 및 가족의 게시물)에 우선 순위를 둡니다.

이를 위해 Facebook 알고리즘은 페이지의 콘텐츠보다 친구 및 가족의 게시물을 우선시합니다.

Zuckerberg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리고 더 많이 볼 수 있는 공개 콘텐츠는 동일한 기준에 따라 유지될 것입니다. 사람들 간의 의미 있는 상호 작용을 장려해야 합니다.”

그는 계속해서 “우리 서비스가 사용하기 재미있을 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웰빙에도 좋은지 확인해야 할 책임”을 업데이트의 주요 이유로 인용합니다.

Zuckerberg는 또한 사용자가 Facebook에서 관심과 인지도를 얻으려면 그 어느 때보다 열심히 일해야 한다는 점을 인정합니다.

브랜드에 대한 의미: 유감스럽게도 Facebook의 전체 도달 범위 및 추천 트래픽이 감소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감소를 이미 눈치채셨을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 이 기사를 읽고 있는 것입니다.

 

Facebook 변경 #2: “고품질 뉴스”

의미 있는 대화 업데이트 직후, Facebook은 고품질의 신뢰할 수 있는 뉴스를 우선시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즉, 클릭베이트와 논란이 되는 게시물이 이전처럼 빠르게 퍼지지 않을 것입니다. 이 Facebook 업데이트는 가짜 뉴스가 덜 퍼지면서 플랫폼에서 사용자 경험을 더욱 평화롭고 즐겁게 만들기 위한 것입니다.

Facebook은 뉴스를 중시하며 역사적으로 뉴스 업계에서 활동하는 사람들에게 우선 순위를 주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러나 최근 Facebook 업데이트는 뉴스의 종류와 출처에 대한 단속을 발표했으며 플랫폼은 현재 다음과 같은 우선 순위를 두고 있습니다.

– 커뮤니티가 신뢰할 수 있는 것으로 평가하는 출판물 뉴스

– 사람들이 유익하고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뉴스

– 사람들의 지역 사회와 관련된 뉴스

출처의 신뢰성은 주로 사용자 설문조사에 의해 결정됩니다.

페이스북은 최근 뉴스피드(News Feed)라는 설문조사를 통해 사용자들이 무엇을 보고 싶어하는지 알아보았습니다.

그런 다음 Facebook 알고리즘은 사용자 피드에서 특정 콘텐츠를 홍보할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다음 요소의 가중치를 부여합니다.

– 게시된 링크 유형

– 링크의 출처

– 게시물의 참여율

 

새로운 Facebook 업데이트를 통해 알고리즘은 게시물이 사용자에게 표시할 가치가 있는지(위에 나열된 요소를 기반으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과거에 좋아한 다른 게시물과 유사한가요?

컨설턴트이자 작가인 Marie Kondo는 “기쁨을 불러일으키나요?”라고 말했습니다.

이 질문 중 하나에 대한 대답이 아니오인 경우 Facebook은 사용자 피드에서 이를 홍보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Facebook은 2018년에 인기 주제 섹션도 제거했습니다. 플랫폼과 전 세계에서 일어나는 흥미로운 대화를 강조하기 위한 섹션은 브랜드가 해시태그를 사용하고 관심을 받고 있는 주제를 활용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였습니다.

트렌드 토픽이 없다면 브랜드는 청중의 관심사에 집중하고 업계 속보나 틈새 시장의 관심사를 파악하기 위해 다른 수단을 사용해야 합니다.

브랜드에 대한 의미: Facebook은 공식 발표에서 “Facebook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신뢰할 수 있는 것으로 간주되는 출판물은 배포가 증가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에서 신뢰하는 것으로 높은 점수를 받지 못한 출판물은 감소할 수 있습니다.”

 

Facebook 변경 #3: 반복 제한

최신 Facebook 업데이트 중 하나는 사용자가 동일한 소스에서 볼 수 있는 게시물 수를 제한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사용자가 특정 출처의 게시물 하나를 좋아하면 해당 출처가 내놓는 모든 것을 보고 싶어할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것은 일부 사람들에게 약간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이것은 현실이 아닙니다.

사람들은 계속해서 같은 소스의 뉴스를 보는 것에 질릴 수 있으며 새로운 Facebook 업데이트는 이를 고려합니다.

가장 가까운 연락처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Facebook은 가장 가까운 사람들과 가장 가치 있는 링크를 찾은 사용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습니다. 그 데이터를 기반으로 연결 요소를 설정하고 사용 데이터와 결합하여 개인의 뉴스 피드에 더 관련성 높은 정보를 표시합니다.

이는 특히 클릭베이트와 저품질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대상으로 하는 또 다른 최근 업데이트에 이어 나온 것입니다. 또한 Facebook은 규칙에 가깝지만 기술적으로 규칙을 위반하지 않는 콘텐츠인 “경계선” 콘텐츠의 빈도를 줄이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이 브랜드에 의미하는 바: 정기적으로 게시해야 하지만 과용하지 마십시오. 스팸으로 분류되거나 도달 범위가 줄어들 수 있습니다. 또한 클릭베이트로 간주될 수 있는 모든 것을 매우 조심하십시오.

브랜드는 더 가치 있는 콘텐츠를 보여주려는 플랫폼의 노력에 의해 가장 큰 영향을 받을 것입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Facebook은 최근 설문 조사에서 사용자의 시간에 가장 가치 있는 링크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집계 데이터를 기반으로 Facebook은 설문조사 결과와 가장 근접하게 일치하는 게시물 유형, 게시자 및 참여 수준을 좁혔습니다. 이제 Facebook은 해당 데이터를 사용하여 새 게시물이 해당 패턴과 일치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게시물은 더 자주 표시되지만 그렇지 않은 게시물은 표시되지 않습니다.

정확한 설문 조사 결과를 알 수는 없지만 브랜드는 과거 데이터를 자세히 조사하여 과거에 가장 많이 참여한 게시물 유형을 결정하고 지속적인 전략에서 이를 복제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확실한 경쟁자 분석을 하는 것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당신의 최고 경쟁자의 전략에 약간의 추격을 하십시오. 어떤 종류의 게시물이 가장 실적이 좋으며 어떻게 자신의 전략에 통합할 수 있습니까?

참여가 감소하는 것을 발견하면 콘텐츠를 혼동할 때입니다.

 

Facebook 변경 #4: 스토리 제한

이전에 Facebook은 사용자에게 친구가 좋아하는 스토리와 댓글을 표시했습니다.

더 이상 그렇지 않습니다.

이제 사용자의 친구가 좋아하는 기사가 뉴스피드의 하단에 표시됩니다. 이는 사용자의 피드를 그들이 좋아하는 관련 콘텐츠로 가득 채울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대학 시절 룸메이트가 Facebook에서 무엇을 보고 있는지 모두가 관심을 갖지는 않습니다.

이것이 브랜드에 의미하는 바: 팔로워가 친구와 상호작용한 스토리를 보고 있다면 다른 전략을 마련해야 합니다. 더 명확한 클릭 유도문안으로 공유될 가능성이 있는 스토리를 게시해 보세요. 이렇게 하면 더 많은 잠재고객에게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Facebook 알고리즘 작동 방식

이에 대한 정답은 없습니다.

대부분의 알고리즘과 마찬가지로 내부 작동은 Facebook 엘리트만 비밀로 하고 있습니다.

최근 Facebook 뉴스피드 웹 세미나에 따르면 우리 가 아는 것은 Facebook 업데이트와 함께 새로운 알고리즘에 네 가지 주요 부분이 있다는 것입니다.

– 인벤토리(사용 가능한 콘텐츠)

– 신호(내용에 대한 고려)

– 예측(사람에 대한 고려)

– 종합 점수

이 네 부분이 함께 작동하여 각 사용자에게 최상의 전반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브랜드로서 당신은 신호 측면에 초점을 맞추고 싶습니다.

 

엄청난 2018 Facebook 업데이트 이전에 플랫폼은 사용자에게 가장 적합한 것을 결정할 때 많은 신호를 고려했습니다. 이러한 신호를 능동 및 수동의 두 가지 범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 댓글 달기(활성)

– 공유(활성)

– 반응(활성)

– 클릭(패시브)

– 관찰(패시브)

– 보기/호버링(패시브)

Facebook 알고리즘 변경: 활성 신호에 초점

Facebook 알고리즘 변경: 활성 신호에 초점

 

알고리즘 업데이트 이후 Facebook은 활성 신호에 대부분의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즉, 좋아요, 댓글 및 공유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합니다.

 

Facebook에서 관련성을 유지하는 방법

최근의 모든 알고리즘 업데이트로 인해 Facebook 최적화는 많은 사람들에게 잃어버린 원인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거짓말은 하지 않겠습니다.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Facebook에는 여전히 브랜드를 위한 공간이 있습니다. 그들은 공유하기로 선택한 콘텐츠와 공유하는 이유에 대해 매우 전략적이어야 합니다.

Facebook은 적극적인 신호에 중점을 두고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이를 염두에 두고 브랜드가 최신 Facebook 업데이트에서 복구를 시도할 수 있는 방법은 거의 없습니다.

Facebook 업데이트는 계속 참여에 초점을 맞추고 소중한 대화를 시작합니다.

참여를 유도하는 첫 번째 단계는? 당신이 누구에게 말하고 있는지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나는 우연한 지인을 의미하는 것이 아닙니다. 내 말은 그들의 희망, 꿈, 두려움, 그리고 그들이 아침으로 무엇을 먹었는지를 아는 것을 의미합니다.

Facebook은 게시물의 순위를 매길 때 여러분이 특정 사람과 얼마나 가까운지, 게시물이 친구 및 가족과 공유할 이야기와 어떤 관련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이를 살펴보고 과거에 게시물과 상호 작용한 빈도와 같은 광범위한 참여 신호를 봅니다.

Facebook 알고리즘 변경 코드를 해독하려면 이 사람이 누구인지에 대한 날카로운 지식이 필요합니다. 이미 생성한 구매자 페르소나 외에도 다음과 같은 요소를 살펴봐야 합니다.

 

– 페이지 및 비디오 인사이트 – 귀하의 콘텐츠에 가장 일반적으로 참여하는 청중을 살펴보십시오. 그들은 무엇을 좋아합니까, 그들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그들은 어떤 종류의 콘텐츠를 공유합니까?

– 경쟁사 살펴보기 – 게시물을 게시하기 전에 검색을 실행하여 비슷한 내용을 게시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성능은 어땠나요? 특히 인기 있는 주제나 게시물을 면밀히 모니터링합니다.

– 인플루언서와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그들은 무엇을 게시합니까? 반향을 일으키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물론 여기에서도 약간의 인플루언서 홍보가 핵심이 될 것입니다.

– Facebook이 제공하는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그들은 여기 전문가이며, 그들의 도구는 상호 작용을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습니다. Facebook 업데이트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인스턴트 아티클, Facebook Live, 비디오 등을 실험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아마도 이것이 당신이 이미 하고 있는 일의 그 이상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러나 여기서 핵심은 콘텐츠가 100% 청중에게 초점이 맞춰져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브랜드 스토리를 말할 때 전하고 싶은 부분에 집중하지 마십시오. 청중이 말하고 싶은 부분에 집중하세요.

그리고 우리는 그것을 의미 있는 상호 작용 업데이트라고 명명한 이유가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Facebook 업데이트는 의미 있는 대화를 늘리는 것입니다(이것이 가족과 친구에게 많은 우선순위를 부여한 이유입니다. 그들은 최고의 대화를 촉발시키는 경향이 있습니다.)

즉, 게시물을 열린 상태로 유지해야 합니다. 대화를 초대하십시오. 대화가 올 때까지 기다리지 마십시오.

 

…하지만 “약혼 미끼”를 조심하십시오

이것은 그 자체로 알고리즘 변경인 Facebook 업데이트입니다.

작년 12월에 Facebook은 “더 많은 도달 범위를 얻기 위해 참여를 높여 뉴스피드 알고리즘을 활용하려는” 모든 게시물을 강등하겠다고 전 세계에 알렸습니다.

약혼 미끼로 알려진 여기에는 “좋아요, 공유, 댓글 및 기타 작업과 상호 작용하도록 유도하는 Facebook의 스팸 게시물”이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양자리라면 이것을 좋아하세요!”

Facebook 업데이트에 대한 쉬운 방법을 찾았다고 생각했을 때 플랫폼이 이 엉뚱한 소리를 내었습니다!

페이스북은 5가지 유형의 참여 미끼를 나열했습니다.

– 투표 미끼

– 반응 미끼

– 공유 미끼

– 태그 베이팅

– 댓글 유인

Facebook 알고리즘 변경 사항: 참여 미끼를 조심하세요Facebook 알고리즘 변경 사항: 참여 미끼를 조심하세요

Facebook 알고리즘 변경 사항: 참여 미끼를 조심하세요

 

즉, Pages는 더 이상 좋아요 및 댓글 요청에 의존할 수 없으며 반응을 생성할 수 있는 보다 확실한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그것은 또한 위의 전술에 “체계적이고 반복적으로” 참여하는 사람들이 결과를 겪을 것임을 의미합니다(즉, 뉴스피드에서 엄격한 강등).

 

Facebook Live를 사용하여 Facebook 업데이트의 Facebook 알고리즘 변경 사항 극복

Facebook Live는 지금 죽이고 있습니다.

정말 죽이는 것처럼: (진짜 죽여 줘요!!)

– “Facebook Live Stream” 검색 인기도는 Facebook Live 출시 이후 330% 이상 상승했습니다.

– Facebook 라이브 비디오는 라이브가 아닌 비디오보다 3배 더 오래 시청됩니다.

– 사용자는 일반 동영상보다 10배 빠른 속도로 Facebook 라이브 동영상에 댓글을 남깁니다.

– Facebook 라이브 방송의 일일 시청 시간이 4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 Facebook 동영상 5개 중 1개가 생방송입니다.

 

콘텐츠는 완전히 독특하고 비용 효율적이며 확실히 효과가 있습니다.

Facebook은 알고리즘에서 다른 유형의 콘텐츠보다 라이브 동영상을 선호하기 때문에 뉴스피드에서 더 높은 순위를 얻기 위해 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확실한 방법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Facebook 알고리즘 변경: Facebook Live 사용

Facebook 알고리즘 변경: Facebook Live 사용

 

이것이 제가 매우 성공적이라고 생각하는 이유입니다. 간단합니다.

이것은 판매 기믹, 페이지 부스트 또는 클릭베이트 캡션 없이 진정한 스토리텔링을 위한 길을 열어주는 Facebook 업데이트 중 하나입니다.

단순히 쇼를 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기회입니다.

사람들에게 브랜드 스토리를 보여주고 댓글을 달고 질문을 하도록 초대할 수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라이브 비디오는 브랜드만큼이나 청중에 대한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의미 있는 상호작용입니다.

그러나 철학적인 것 외에도 브랜드의 주요 이점 중 하나는 라이브 비디오를 시작하면 팔로어가 알림을 받게 된다는 것입니다. 비디오가 끝난 후에도, 그들은 여전히 단순히 당신이 살고 있었고, 그들은 여전히 그것을 확인하는 시간을 말하는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뉴스 피드를 완전히 건너뛰고 바로 알림으로 이동하여 팔로어에게 계속 표시되도록 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다음은 Facebook Live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몇 가지 팁입니다.

– 방송을 미리 알리십시오. 사람들이 시청하기만을 바라는 것이 아닙니다. 그들에게 사전 경고를 제공하고 팔로워에게 방송할 시기를 알려줌으로써 기대와 더 많은 청중을 구축할 시간을 가지십시오.

– 텍스트 추가 – Facebook 비디오의 85%는 사운드가 꺼진 상태로 표시되므로 텍스트를 사용하여 비디오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 댓글 작성자 이름으로 주소 지정 – 추가된 개인적인 터치는 먼 길을 갈 것입니다. 또한 실시간으로 질문과 의견에 응답하려고 합니다(또는 가능한 사람을 곁에 두십시오).

– 길수록 좋습니다. 방송 시간이 길수록 더 많은 잠재고객에게 도달해야 합니다. 사람들은 언제든지 비디오에 참여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더 긴 방송 시간을 목표로 하세요.

– 댓글 장려 – 방송 중 여러 부분을 준비하여 사용자 의견이나 질문을 요청하고 마지막에 Q&A 부분을 포함합니다.

– 비디오를 다른 채널로 공유 – URL을 다운로드하고 블로그, 이메일 및 기타 소셜 채널을 통해 홍보하여 ​​더 많은 청중에게 도달하고 페이지로 다시 유도하십시오.

 

Facebook 업데이트의 알고리즘 변경 사항을 극복하기 위해 Facebook 그룹 호스팅

Facebook 그룹은 고객 참여와 관련하여 금광입니다.

 

많은 이점 중 그룹을 통해 브랜드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더 많은 참여 만들기

– 이상적인 청중에게 집중

– 신뢰를 쌓다

– 사회적 증거 수집

– 스파크 대화

 

그리고 의미 있는 대화에 대해 말할 때, 그것을 육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공동체 의식을 통한 것입니다.

매체에 대한 그녀의 기사에서 Alaura Weaver는 다음과 같이 씁니다. 이러한 커뮤니티가 대화를 기반으로 하는 미니 생태계로 발전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리고 그녀의 말이 맞아.

청중이 듣고 싶어한다고 생각하는 것을 설교하기보다는 그들이 말하게 하십시오. 촉진, 모니터링 및 관리할 수 있지만 결국에는 사용자가 동등하게 적극적인 역할을 하기를 원합니다. 이것은 최근 Facebook 업데이트의 엄격한 제한을 우회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물론, 당신은 그룹이 당신의 것으로 남길 원합니다. 즉, 대화를 주도하고, 질문을 하고, 질문을 받았을 때 답변을 제공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커뮤니티가 말하는 것을 듣고 실행 가능한 조언, 의견 및 전략을 제공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Facebook 알고리즘 변경 사항: Facebook 그룹 관리

Facebook 알고리즘 변경 사항: Facebook 그룹 관리

 

Facebook 알고리즘 업데이트를 피하기 위한 전략 다양화

“계란을 한 바구니에 담지 말라”는 속담을 아시나요?

음, 소셜 미디어를 사용한 디지털 마케팅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하나의 전략에만 의존하면 할수록 더 많은 손실을 입게 됩니다.

이는 특히 Facebook과 같은 소셜 전략의 영향을 크게 강조하는 전략을 가진 브랜드에서 사실로 입증되었습니다.

SimilarWeb에 따르면, 지난 2년 동안 BuzzFeed, The Huffington Post, Mashable과 같은 사이트는 최근 Facebook 업데이트로 인해 소셜 트래픽 감소로 가장 큰 피해를 입었습니다.

왜? 트래픽을 채널에 너무 많이 의존했기 때문입니다.

그들이 그렇게 하는 것이 완전히 잘못되었다는 말은 아닙니다. 결국 세 사이트는 미국 데스크톱 트래픽의 약 3분의 1을 소셜 채널에서 가져왔습니다.

그러나 The New York Times 및 The Washington Post 와 같은 사이트와 비교하여 보면 전략의 구멍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해당 사이트는 소셜 미디어 트래픽의 10%만 손실했으며 트래픽은 지난 2년 동안 실제로 22% 증가 했습니다.

상대적으로 트래픽 손실이 적은 이유는 Mashable과 같은 사이트에 비해 처음부터 그렇게 많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Facebook 업데이트의 최신 알고리즘 변경으로 가장 큰 타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는 사이트는 트래픽과 수익을 다변화할 계획이 없는 사이트입니다.

 

여기서 교훈은 다음과 같습니다. 항상 비상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다른 소셜 채널에 대한 노력을 높이고 다음을 포함하는 균형 잡힌 전략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이메일 마케팅

– 견고한 SEO

– 킬러 랜딩 페이지

– 웨비나, 비디오 및 게이트 콘텐츠

– PPC

이러한 다른 채널을 사용하여 Facebook 페이지의 콘텐츠를 놀리고 사용자를 그곳으로 안내할 수도 있습니다.

 

Facebook 광고를 사용하여 Facebook 업데이트의 알고리즘 변경 사항 마스터하기

당신은 이 사람이 오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우리가 그것을 피하는 방법을 원하는 만큼 진실은 동일합니다. Facebook 광고 는 이제 그 어느 때보다 효과적입니다.

광고와 부스트 콘텐츠는 잠재고객에게 콘텐츠를 보여줄 수 있는 확실한 방법입니다.

모든 Facebook 업데이트에도 불구하고 플랫폼은 놀라운 타겟팅 기능으로 인해 계속해서 업계 최고의 광고주 중 하나입니다.

Facebook 알고리즘 변경: Facebook 광고 사용

Facebook 알고리즘 변경: Facebook 광고 사용

그러나 디지털 광고의 성공을 위해서는 여전히 청중과 그들이 무엇에 반응할지에 대한 매우 구체적인 지식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많은 경우 이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디지털 광고와 관련하여 새로운 규칙 중 일부를 따라야 합니다.

예를 들어, 잠재고객은 광고이든 자연적 게시물이든 동영상에 더 잘 반응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이내믹, 캐러셀, 리드 광고 등 다양한 유형을 실험하여 브랜드에 가장 적합한 광고를 확인하세요.

대상이 누구인지 진지하게 생각하고(그리고 이를 위해 Audience Insights의 도움을 활용) 계속해서 매력적이고 대화형 스토리를 전달하는 데 집중하세요.

 

결론은 다음과 같기 때문입니다. 

유기적 도달범위가 감소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광고 도달 범위는? 그 어느 때보다 효과적입니다.

 

Facebook 알고리즘 변경 사항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방법 : 마무리

페이스북은 예전 같지 않다.

하지만 그렇게 나쁜 일은 아닙니다.

개선된 사용자 경험은 좋은 것이며 전반적으로 더 많은 사용자가 증가할 것이며 그들이 등록한 개인적인 관계와 상호 작용을 더 많이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브랜드의 경우 끝난 것이 아닙니다. 페이스북 업데이트로 인해 변경되었지만 최고의 브랜드는 적응할 것입니다. 위의 전략은 귀하의 브랜드에서도 그렇게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