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자동 번역 소개하는 기사는 [클라이언트부스트] 사의 콘텐츠 책임자, 로렌 브린이 작성한 웹문서를 구글 자동번역기로 한글화한 내용입니다.
원문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보시고요. 문맥상 뜻이 애매하거나 이상하다 싶으시면 원문 영어로 다시 번역해보시길 권합니다.
https://klientboost.com/email/email-subject-lines/
오픈율을 높이는 28가지 최고의 이메일 제목
훌륭한 이메일을 만드는 데 필요한 것이 많습니다. 당신은 메시지 사본, 이미지, 그리고 물론 이메일 디자인 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이메일 제목이 사용자가 나머지 부분을 클릭하고 읽게 할 만큼 강력하지 않은 경우에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꽤 참여하는 이메일 목록 이 있는 경우에도 마찬가지 입니다.
이메일 제목은 캠페인 실적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수신자의 47%가 제목 만 보고 이메일을 여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용자의 관심을 끌고 클릭해야 하는 이유 를 설명하면 사용자가 클릭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메시지가 삭제되거나 (최악의 경우) 사용자가 이메일을 스팸으로 신고하거나 수신을 거부하게 됩니다 .
이메일이 스팸으로 표시되거나 구독 취소가 많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고 이메일 제목 줄을 잘 작성하는 방법을 아는 것이 모든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오늘 우리가 여기에서 논의하기 위해 모인 것이므로 오픈 요금을 높이고 군중에서 눈에 띄게 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효과적인 이메일 제목 줄의 몇 가지 가장 좋은 예를 제공하고 모범 사례와 완벽하고 개방적인 제목 줄을 만들기 위해 피해야 하는 실수를 다룹니다.
롤 준비가 되셨습니까?
이메일 제목이란 무엇입니까?
이메일 제목 줄은 사용자의 받은 편지함에서 이메일을 보낸 사람이나 브랜드의 이름 옆에 표시되는 짧은 사본 줄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이메일 제목 줄에 나머지 이메일에 포함된 내용에 대한 작은 미리보기가 포함됩니다.
여기에서 내 받은 편지함의 예를 볼 수 있습니다.
제목 줄의 예(아주 좋은 것들도 있음)
제목 줄은 사용자의 관심을 끌고 호기심을 자극하고 이메일에 대한 내용을 한 번에 알려주기 위한 것입니다.
이메일의 나머지 내용을 알리는 거대하고 빛나는 표시와 같습니다. 그리고 제목을 정하지 않으면 청중이 이메일을 클릭하고 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전체 이메일 마케팅 전략 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
사용자가 클릭하면 전체 이메일 자체의 상단에 제목 줄이 계속 표시되어 메시지의 내용과 잠재적으로 사용자가 취하기를 원하는 작업을 강화합니다.
아래 이미지에서 그 좋은 예를 볼 수 있습니다.
모든 유형의 이메일에 가장 적합한 제목 줄(예제 및 템플릿)
브랜드가 이메일 구독자에게 보내야 하는 캠페인과 메시지 유형은 매우 다양 하며 사례에 따라 제목 이 다를 수 있습니다.
운 좋게도 대부분의 시나리오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정리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이메일 마케팅 메시지 에 가장 적합한 제목 줄 과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예 및 템플릿을 살펴보겠습니다.
환영 이메일 제목 줄
환영 이메일 시리즈는 일반적으로 이메일 목록 구독 , 구매 및/또는 일종의 무료 평가판 등록에 대한 사용자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그것은 본질적으로 많은 경우에 들뜬 인사와 같습니다.
이러한 이메일 제목은 간결해야 하며, 단순히 구독자 목록에 새로운 사용자를 환영한다는 것을 분명히 해야 합니다.
다음은 원하는 톤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기본 예와 템플릿입니다.
- [user name]님, 여기 와주셔서 정말 기쁩니다!
- 만세! 이메일 목록에 가입하셨습니다.
- [브랜드/커뮤니티 이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여기 당신을 위한 특별한 환영 제안이 있습니다.
- 가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10% 할인을 받으세요.
다음은 진정한 흥분을 불러일으키고 “Welcome to the family”라는 이메일 제목을 사용하여 받는 사람과 강력한 관계를 구축하기 시작하는 예입니다.
후속 이메일 제목 줄
모든 비즈니스는 후속 조치의 기술을 알아야 합니다. 이는 기업 대 고객 지원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이는 고객이 필요한 것이 있는지, 구매에 대한 느낌(리뷰 요청) 또는 고객 서비스 경험에 만족하는지 평가하기 위해 “체크인”하기 위해 전송되는 자동화된 메시지일 수 있습니다.
또한 계정 담당자가 직접 보내는 개인 이메일이 될 수도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사용자가 어떻게 생각하고 답변을 들을지 알고 싶다는 점을 분명히 하세요. 이것은 “그래서 어떻게 생각했습니까?”로 간단하게 유지하는 훌륭한 예입니다.
다음은 직접 방문 후 후속 조치를 취하고 독자가 다른 조치(방문을 회원 자격으로 전환)를 취하도록 권장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아주 간단하죠? 더 많은 영감이 필요하다면 다음과 같은 몇 가지 훌륭한 옵션을 선택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 주문이 마음에 드셨나요? 알려주십시오.
- 도움이 필요하다? 당신이 할 경우 우리는 여기에 있습니다.
- 함께 쇼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는 어떻게 했습니까?
- 우리는 오늘 당신을 섬기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귀하의 경험을 평가해 주십시오.
- Re [customer issue headline]: 문제가 해결되었습니까?
-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10% 할인으로 돌아오십시오.
버려진 장바구니 제목 줄
버려진 카트 제목: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
모든 산업 분야에서 평균 포기 장바구니 비율은 약 70% 이므로 포기 장바구니 이메일의 제목을 숙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버려진 장바구니 이메일은 사용자에게 물건을 두고 왔다는 사실을 즉시 상기시키고 다시 돌아와 구매를 완료하도록 권장해야 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긴박감이나 FOMO를 주입하여 이것을 하고 싶습니다. 😉)
다음은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이메일 제목입니다.
- 아니, 당신은 뭔가를 두고 갔다! 할 수 있을 때 잡으세요.
- 우리를 잊지 않았죠?
- 너무 가까이! 클릭 한 번으로 항목을 찾을 수 있습니다.
- 당신은 훌륭한 취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직 할 수있을 때 체크 아웃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 장바구니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서두르다! 장바구니가 24시간 내에 만료되기 전에 결제를 완료하세요.
- 거의 당신 것입니다! 24시간 이내에 결제를 완료하면 10% 할인됩니다.
다음은 나에게서 열린 버려진 장바구니 이메일 제목의 몇 가지 빛나는 예입니다.
판매 및 프로모션 이메일 제목
모든 마케팅 담당자와 카피라이터 는 판매 및 홍보 이메일 제목을 작성하는 데 익숙합니다. 이는 가장 일반적이고 사용자가 신속하게 행동하도록 하기 위해 일종의 감정을 활용해야 합니다(희소성, 긴급성 또는 FOMO일 수 있음).
전반적으로 사용자가 내부에 대해 정말 흥분하게 만들고 싶을 뿐입니다.
여기에는 할인이나 판매가 포함될 수 있지만 판매를 촉진하기 위해 특정 제품을 강조하는 데에만 집중할 수도 있습니다. 최상급 및 사회적 증거 는 “5배 매진되었지만 재입고되었습니다!”와 같이 여기에서 훌륭할 수 있습니다. 또는 “최고의 평가를 받은 ‘턱이 떨어지는’ 청바지가 드디어 돌아왔습니다!”
다음은 고려해야 할 몇 가지 훌륭한 판매 및 홍보 이메일 제목입니다.
- 공짜를 좋아하세요? 우리도. BOGO가 시작되었습니다.
- 안에 할인코드가 있어요! 사용하려면 엽니다.
- 당신만을 위한 내부 특별 할인을 제공합니다.
- 세일을 놓치셨나요? 지금 20% 할인된 가격으로 쇼핑할 수 있는 보너스 데이!
- 즐겨찾기가 다시 입고되었습니다. $5 할인을 받으려면 클릭하세요.
- 독점 판매 – 회원은 오늘만 쇼핑합니다.
- 최고 등급, 재입고. [제품]이 사라지기 전에 받으십시오.
- 인기있는 수요에 따라 가능한 한 [제품]을 얻으십시오!
- 우리는 이것을 거의 하지 않습니다. 특별 할인을 열려면 클릭하세요.
- 기간한정 [제품]을 반값에 만나보세요.
- [제품 카테고리] 전체에서 25% 할인을 제공합니다.
다음은 창의성과 직접성을 모두 갖춘 이메일 제목의 몇 가지 좋은 예입니다.
브랜드 및 제품 발표 제목
신제품을 발표하거나 제품이나 서비스의 작동 방식에 대한 중요한 변경 사항을 발표합니까?
사람들이 책을 읽어야 하는 이유를 알리고 빨리 읽 도록 동기를 부여할 수 있도록 제목에서 이를 매우 명확하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이 제목 줄은 중요한 회사 업데이트, 계정 변경, 제품 발표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객이 이전 인벤토리에서 원하는 모든 것을 이미 구매한 경우 새로운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하면 판매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목은 그렇게 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다음은 브랜드 및 제품 발표와 관련하여 고려해야 할 몇 가지 관련 제목입니다.
- [상품명]을 소개합니다! 블록에 가장 새로운 아이.
- 가격 변경이 오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자세한 내용을 읽으십시오.
- [브랜드] 계정에 대한 변경 사항을 확인합니다.
- 중요 업데이트 RE: [제목] 당신이 알아야 합니다.
- 새로운 기간 한정 [제품 이름 또는 제품 유형]—소진되기 전에 받으십시오.
- 우리는 특별한 일을 하고 있습니다…
- 당신의 옷장으로 향하는 새로운 도착.
- 봄철 필수 아이템을 만나보세요!
- 이것 없이는 [행동: 요리/야영/청소 등] 당신을 결코 믿을 수 없을 것입니다.
- [브랜드/제품 이름]에 큰 변화가 옵니다.
- 내부 주요 업데이트.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뭔가 양조되고 있으며 마침내 여기에 있습니다.
그 중 일부를 실제로 살펴볼까요?
재계약 제목
이것은 종종 잊혀지는 이메일 유형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그렇게 해서는 안됩니다.
재참여 캠페인은 이메일을 열지 않았거나 한동안 구매하지 않은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고 전략적으로 그들을 다시 데려올 제안이나 메시지로 공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기어를 돌리는 몇 가지 예입니다.
- 오랜만입니다. 우리에게 10%를 가져가십시오.
- 너 없이는 똑같지 않아…
- 우리는 당신을 그리워합니다 – 같은 느낌?
- 부족? 다음 구매를 할 시간입니다.
- 아직 여기 있어? 다음 구매 시 25% 할인이 제공됩니다.
다음은 이것이 어떻게 생겼는지에 대한 두 가지 환상적인 예입니다.
7가지 이메일 제목 줄 모범 사례
이메일 열기율과 클릭수를 최대화하기 위해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카피라이팅 모범 사례 가 있습니다.
위에서 이미 공유한 이메일 제목 줄 예에 이들 중 일부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좋은 예이기 때문입니다 😉 ). 하지만 몇 가지 더 있습니다.
1. 창의력을 발휘하라
정말 사용자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싶으십니까? 창의력을 발휘하고 재미있게 만드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말장난을 던지거나 거의 클릭 베이트 헤드 라인을 제시하는 직선 일 수 있습니다.
종교 개혁의 이 예는 “당신의 치료사를 무시하십시오”라고 읽는 환상적입니다. 그것은 완전히 왼쪽 필드에서 벗어나기 때문에 반드시 열어야 하는 이메일 헤드라인이며 “돌아보기”를 권장합니다.
명심하십시오: 변칙적인 헤드라인은 여기저기서만 작동하지만(매력이 사라질 수 있음) 창의력을 발휘하여 클릭을 유도하는 항목을 확인하세요.
2. 제목 줄 개인화
개인화 된 제목 라인은 개방률을 높이는 확실한 방법입니다. 그것은 메시지가 독자에게 매우 관련성이 있다고 느끼게 하고 그들의 주의를 사로잡습니다.
고객의 이름 을 사용할 필요도 없습니다 .
예를 들어 Chewy 또는 Rover와 같은 브랜드는 여기에서 볼 수 있듯이 이메일 제목 줄에 강아지 세 마리 중 하나를 포함합니다.
3. 느낌표 제한
이것은 제 친구들이 “지나치게 열정적”이라고 묘사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어렵습니다. 그러나 제 카피는 그 에너지와 일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느낌표는 통합할 수 있지만 모든 제목 줄에 여러 번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아껴서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스팸 메일로 분류되어 스팸 폴더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다음 중 하나를 열 것인지 자문해 보십시오.
- 당신만을 위한 기간한정 세일!!!!!!!!!!!!!!!!
- 야!!! 연례 웹 세미나가 왔습니다!!!!!!!!!!!!!!!!!
- 당신이 여기 있어서 기쁩니다!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기 쿠폰이 있습니다! 어서 오십시오!
예, 아마 아닐 것입니다.
4. FOMO, 희소성 및 긴급성 활용
더 높은 개방률을 원하신다면 이것이 바로 그 방법입니다.
FOMO 는 놓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며 “new”, “best-selling” 또는 “top-rated”와 같은 형용사를 긴급성 또는 희소성 요소와 결합하여 그 느낌을 만들 수 있습니다.
긴급 은 24시간 동안만 지속되는 판매와 같이 지금 무언가를 구매하기 위해 서두르는 것입니다.
희소성 은 얼마 남지 않은 제한된 자원이 있거나 구매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는 인상(실제 여부)입니다.
긴급성과 희소성은 함께 잘 작동합니다(예: 판매는 오늘만이므로 제품이 떨어지기 전에 빨리 행동해야 합니다). FOMO를 만듭니다.
충성도를 구축하는 동안 이러한 포인트를 실제로 강화하기 위해 독점(예: “회원 전용”)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5. 모든 대문자를 피하십시오
좋은 이메일 제목 줄에는 자체적으로 작동할 수 있을 만큼 강력한 사본이 있습니다. 그들은 결과를 얻기 위해 독자에게 소리를 지르는 것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모든 대문자는 스팸처럼 느껴질 수 있으며 솔직히 약간 압도적입니다.
이 전술을 건너뛰십시오.
6. 짧게 유지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 은 모바일 장치에 최적화되어야 합니다.
오늘날 이메일의 81%가 모바일 장치에서 열리기 때문에 이는 매우 중요 합니다.
결과적으로 가장 좋은 방법은 제목 줄을 짧고 요점으로 유지하는 것입니다. 마침표나 전각 대시와 같은 서식을 사용하여 필요에 따라 구분하는 것입니다.
최대 8개 또는 9개의 간단한 단어를 사용하고(SAT 어휘는 99% 제외) 최대 60자 이하를 포함합니다.
7. 이모티콘 실험
눈에 잘 띄는 이메일 제목을 만들고 싶으십니까? 이모티콘은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
모든 브랜드 또는 모든 제목 줄에 이모티콘을 사용할 필요는 없지만 메시지를 강화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발렌타인 데이 공지 옆에 장미 그림 이모티콘을 추가하는 꽃 사업이든, 아래 예와 같이 사용자에게 신제품을 “경고”하는 사이렌이든, 이것은 독특하게 느껴지는 다양한 제목 라인을 만드는 좋은 방법입니다.
피해야 할 이메일 제목 줄 실수
귀하의 이메일이 적절한 공개율과 클릭률 을 받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으십니까 ? 노력을 방해할 수 있는 다음과 같은 일반적인 이메일 제목 줄 실수를 피하도록 주의하십시오.
- 아무 응답도 하지 않거나 급하지 않을 때 “RE: URGENT” 이메일 제목을 사용 합니다. 그것은 성가신 독자를 끝내고 빨리 구독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
- 웃기려고 너무 열심히 노력하고 선을 넘고 비열합니다. 믿기지 않을 정도로 들리지만, 브랜드가 재치 있거나 날카롭게 보이려고 하는 것을 보았고 그들은 마치 고등학생처럼 보였습니다. Snarkiness는 숙련된 카피라이터가 일부 브랜드에서만 사용해야 합니다.
- 분할 테스트에 실패했습니다. 제목 사본을 포함하여 이메일 캠페인의 다양한 요소 를 분할 테스트 할 수 있는 도구가 많이 있습니다 .
ActiveCampaign 은 좋은 것이고 Mailchimp 는 다른 것이지만 많은 이메일 마케팅 소프트웨어는 프로세스를 쉽게 만드는 자동화 기반 A/B 테스트를 제공합니다.
이메일 제목에 대한 최종 생각
이메일 마케팅 및 제목 라인은 브랜드와 고객의 관계 및 전체 수익에 막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시간을 들여 올바르게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약한 제목으로 인해 이메일 열기율이 낮으면 탁월할 수 없습니다.
이메일 제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다양한 옵션을 A/B 테스트하여 특정 청중이 무엇에 가장 많이 반응하는지 확인하고 그에 따라 최적화하십시오.
해당 분야에 숙련된 대행사 또는 카피라이터로부터 항상 지원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을 알아두십시오.
알다시피… 우리처럼 . 😉